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이용후기

장바구니 0

  • CUSTOMER CENTER

  • CS-CENTER
  • 1661-3263
  • MON-FRI 10:00 - 18:00
    LUNCH 12:00 - 13:00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트리앤씨 언론사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스포츠서울]'역(驛)발상' 서울역 앞 포포인츠, 예술 미식 미용 중 택1 서머패키지 출시 2015-07-11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호텔은 서머패키지로 예술과 미용, 미식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사진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전시중인 폴란드 천년의 예술.


[스포츠서울]서울역 앞에 있어 전국 주요 도시 어디서 출발해도 최장 3시간 안에 체크인 할 수 있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에 객실 1박과 문화 예술(미술), 미식, 미용 콘셉트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서머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2인 기준 1박 가격은 15만9000원.

이를 위해 콘셉트에 따라 패키지를 선택하면 용산에 위치한 국립중앙박물관의 ‘폴란드, 천년의 예술’ 전시 관람, 호텔 내 레스토랑 이터리에서 블랙 앤드 화이트 파스타 식사, 트리앤씨 천연 화장품 에스키모라인 선물 등 여러 혜택 중 1가지를 받게 된다.

‘폴란드, 천년의 예술’전시는 쇼팽과 코페르니쿠스의 고향, 폴란드의 국보급 예술 작품들이 한 자리에 모은 기획전으로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고 있다.

예술대신 화장품을 선택해서 직접 얼굴에 ‘예술’을 표현할 수도 있다.


블랙 앤드 화이트 패키지의 파스타는 오징어 먹물 파스타로 콜드 파스타이며 더 이터리의 대표 주방장의 추천메뉴. 검은 면 위에 마요네즈 드레싱과 하얗게 뿌린 치즈는 설원을 연상시키는 느낌을 들게 한다.

이건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마케팅 팀장은 “올 여름은 국제 도시 서울을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서울 최고의 교통 요지인 포포인츠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국립중앙박물관이나 남산, 남대문 등 서울 주요 관광지를 다양하게 즐겨보길 권하고 싶다”면서 “이를 위해 주중에 시청, 명동, 광화문을 잇는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02)6070-7000.
이우석기자 demory@sportsseoul.com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